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고세혁 | 20/01/21 12:36 | 추천 67 | 조회 2421

[공홈] 앤디 로버트슨 曰 "그 어느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83 [31]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24105018



앤디 로버트슨은 리버풀이 리그 우승에 근접했다고 생각하냐는 기자의 질문에 "그렇지 않다."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지난 시즌 멋진 경기를 펼쳤던 수많은 상대들과 지금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팬들은 우리의 다음 경기를 목놓아 기다리고 있죠. 우리는 끝까지 집중할 것입니다. 넋이 나간 상태가 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리그 챔피언이라는 것이 확정될 때까지 우리는 아무것도 믿지 않습니다. 네 맞아요 우리는 2위팀을 16점으로 따돌렸어요. 정말 어려운 일이었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승리한 뒤 4일만에 울버햄튼을 상대하러 떠나는 일정은 믿을 수 없을 정도 입니다."

"우리는 프리미어 리그라는 무대가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몇 경기만으로 순위가 뒤바뀔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매 순간 100% 집중하고 있어요. 뒤집히는 일이 없도록 하는 건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우승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 경기 승리만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것이 목표입니다. 항상 리버풀만의 리듬을 유지하길 원하고 있고 승점을 잃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다른 동료들도 인터뷰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리그의 끝이 아닌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어요."

"우승 트로피와 무패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오직 울버햄튼과의 다음 경기에요. 우리의 폼을 다시 최대로 올린 다음 우리가 해왔던 퍼포먼스를 이 경기에서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려고 해요. 지금까지 해왔던 모습대로 말이죠. 우리가 일곱 경기동안 기록했던 클린 시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신고하기]

댓글(31)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