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7109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 24/04/17 18:45 | 추천 0 | 조회 251

서초갈비를 흉내낸 육대빵 입장발표 ㄷㄷ +251 [40]

핫게kr 원문링크

 

 

안녕하세요 육대빵입니다.

저희는 빅페이스님의 영상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이슈가 됐고 예상치도 못한 폭발적인 관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빅페이스님의 영상과, 달아주신 댓글들을 하나하나 읽어 보았으며 논란을 만든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우선 부광사장님께서 납품하시는 곳이 서초갈비, 해동, 육대빵 단 세곳뿐이라고 알려주셨기에 수영냉삼에 대한 존재를 전혀 몰랐습니다. sns영상엔 비쥬얼과 작업방식이 다른 것 같아 고기만 보고 경솔한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후 부광사장님께 여쭤보니 친한 후배의 가게이고 사장님의 지분도 있는 가게라는 점을 그때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설령 실제로 다른 원육을 사용을 하는 가게라고 할지언정 이와 같은 댓글을 남기는 것은 정말 결례인 것이 맞습니다.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남긴 댓글에 많은 상실감을 느끼셨을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저희의 잘못이 맞으며, 질타하시는 부분들 따끔한 회초리 삼아 모두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부광의 고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된 배경을 말씀드리자면 부광사장님께 부탁드려 처음 기술을 전수받을 당시 부광사장님께선 식육점이 협소하니 물량을 일부만 공급하고 나머지는 육대빵이 직접 기술을 배워서 자체적으로 물량을 생산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픈때부터 부광에서 공급받은 고기와 육대빵이 직접 작업한 고기를 같이 판매하였습니다.물론 저희가 작업한 고기는 원육선별방법, 동일한 스펙, 작업 기술이 부광과 동일하고 부광에서 받은 원육 또한 육대빵에서 직접 작업하여 판매하였습니다. 이 사실 또한 부광사장님과 빅페이스님도 알고 계신 내용입니다.

하지만 영상 직후 부광사장님께서 서초갈비와의 관계가 껄끄럽다며 갑자기 공급중단을 하겠다고 하셨고 전수받은 기술로 물량을 직접 소화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그간의 감사함을 전하며 자주 연락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은 바로 빅페이스님께도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육대빵에서 판매하는 고기를 만드는 작업자가 부광에서 기술을 직접 전수받은 육대빵으로 바뀐 것뿐이지 기술, 맛, 스펙이 처음과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제자라는 마음으로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영업해왔습니다.

오늘 영상을 보시고 육대빵이 변했다, 배신했다. 거짓말했다라는 부분은 정말정말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저희 가게에 오신 많은 손님분들께서는 이 부분 만큼은 진실이라고 생각해 주실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너무 두서없이 글을 올린 것 같아 죄송스럽고 이번 일을 계기로 항상 겸손한 자세로 임하며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늘 맛있고 즐거운 식사 자리를 제공하는 육대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빅페이스 영상 한방으로 떳다가

 

최단기간 초심잃은 가게로 욕먹는중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