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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상담사를 빙자해서 "인간 상담원 연결" 을 봉쇄하려는 이유는. 1. 실제 문제가 피드백 되어서 구체적인 리포트로 올라오는 꼬라지가 싫은 것들. 2. 1번에서 언급한 등등, "실제 문제 해결" 이 가능한 상담원은 인건비가 들어간다는 것인데. 실제 문제를 제대로 기록해서 전달받아서 "버그 픽스" 를 해버리는 게 장기적으로 비용이 덜 들어간다는 개념 자체가 없음. - 징벌적 배상 등이 없으니까 배째라 가능한 것. 이런 문제 때문에도, 대기업이고 나발이고. 엔론 급 사고를 치는 놈들은 배때지를 제때 갈라서, 내장 장기 자랑을 하도록 만들어야 되는 거라고 봅니다.
항상 정책은 위에서 정하지만 욕은 상담사가 다 먹음
Ai의 A도 없는 나라 Ai는 아프칸수준 나라
기업가들은 고객센터 직원들 힘든거 관심일절없음 그러니 이렇게 갈등조장하는거지요. 고객도 불편하고 노동자도 불편하고.
MOVE_HUMORBEST/1786537
그와중에 짤은 왜 누구한테 고백하는짤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