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272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629 |SLR클럽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611 |SLR클럽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215 |SLR클럽
[1]
(주)검찰 | 06:18 | 조회 518 |SLR클럽
[5]
인비트 | 06:01 | 조회 194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87 |SLR클럽
[1]
후니아빠™ | 05:51 | 조회 297 |SLR클럽
[0]
응투응알렌 | 05:43 | 조회 148 |SLR클럽
[2]
*SoNic* | 05:41 | 조회 140 |SLR클럽
[0]
[西風]-날아라 | 05:42 | 조회 210 |SLR클럽
[1]
*SoNic* | 05:35 | 조회 184 |SLR클럽
[1]
트리거해피 | 05:23 | 조회 391 |SLR클럽
[1]
[西風]-날아라 | 05:16 | 조회 233 |SLR클럽
참패한거에요.
하지만 이런 이야기 하면
진짜 대가리가 깨져버린 잘못된 1찍들은
2찍이나 하라고 하겠죠 ㄷㄷ
계엄 이슈가 있는데도 저정도면 걍 참패 맞죠
다음 대선은 넘어가겠군요
강원 경남 울산 충북 충남 ㅇㅋ?
조카
시발
븅신 ㅋㅋㅋㅋㅋㅋ
서울 시장이나 잡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서울시장도 내주면 참패라고 봐야지염
정청래 내려와야...
정청래는 사퇴하는게 맡다고 봄
이전까지 쉴드쳐줬는데 답이 없는 지경임
민주당이 진거죠
세대간 지지율을 잘 분석해서 대비해야핳듯..
서울 경기 이겼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