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AZE]공돌삼촌 | 07:20 | 조회 867 |SLR클럽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272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629 |SLR클럽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611 |SLR클럽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215 |SLR클럽
[1]
(주)검찰 | 06:18 | 조회 518 |SLR클럽
[5]
인비트 | 06:01 | 조회 194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87 |SLR클럽
[1]
후니아빠™ | 05:51 | 조회 297 |SLR클럽
색깔로만 저래 보여주는것도 좀 문제라 생각해요. 서울 세부적으로 보면 3분의 1이 빨간색인데요 뭐...
어떻게 된거지
지사는 민주당 시장은 국힘이라니
시골들은 보수 대도시는 민주당
그렇게보기는 그런게 저렇게 시군이 국힘이면 도지사도 국힘인데 신기하네요
김태흠에 대한 심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