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272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629 |SLR클럽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611 |SLR클럽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215 |SLR클럽
[1]
(주)검찰 | 06:18 | 조회 518 |SLR클럽
[5]
인비트 | 06:01 | 조회 194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87 |SLR클럽
[1]
후니아빠™ | 05:51 | 조회 297 |SLR클럽
[0]
응투응알렌 | 05:43 | 조회 148 |SLR클럽
정청래 사퇴순
강원 경남 울산 인천 다 갖고 왔는데 뭔 개솔?
정치 볼 줄 모르는 까막눈
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 분탕놈 걸렸네
좀 있다 글 폭파해야겠네..
답답한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거 맞아요
정알못 피융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패죠 ㅠㅠ
민주당 지도부가 무능한거 같음. 쇄신해야
문재인 이후 정권 내주고 배운게 없는 민주당 극성파들이 문제지염
이렇게 계속하면 이재명 이후 또 정권 내주는것도 예정된 수순이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