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한전국력 | 07:50 | 조회 30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7:46 | 조회 350 |SLR클럽
[2]
[AZE]공돌삼촌 | 07:35 | 조회 370 |SLR클럽
[6]
박주현/朴珠鉉 | 07:35 | 조회 377 |SLR클럽
[6]
파프리칸 | 07:25 | 조회 1086 |SLR클럽
[2]
Film KING | 07:31 | 조회 1078 |SLR클럽
[4]
[AZE]공돌삼촌 | 07:20 | 조회 922 |SLR클럽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64 |SLR클럽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3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223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53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40 |SLR클럽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403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323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701 |SLR클럽
이름은 뭐할러 가려주나요 저렇게 스스로 당당하게 커밍아웃하는데
음 선택적 분노
개소리도 길게도 적어놓았군
내란때는 왜 아무말 못했나?
저들 눈에는 무엇이 민주주의 일까?
조금씩 퇴근각 보고있을듯
챗지피티로 그대로 베껴썼다에 오백원 건다. 계엄 때는 아닥하더니 ㅉㅉ 한심한 2찍 세대같으니.
신천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