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iillilililli | 08:07 | 조회 340 |SLR클럽
[4]
아라리가났네 | 08:04 | 조회 297 |SLR클럽
[3]
파프리칸 | 07:52 | 조회 195 |SLR클럽
[4]
한전국력 | 07:50 | 조회 30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7:46 | 조회 350 |SLR클럽
[2]
[AZE]공돌삼촌 | 07:35 | 조회 370 |SLR클럽
[6]
박주현/朴珠鉉 | 07:35 | 조회 377 |SLR클럽
[6]
파프리칸 | 07:25 | 조회 1086 |SLR클럽
[2]
Film KING | 07:31 | 조회 1078 |SLR클럽
[4]
[AZE]공돌삼촌 | 07:20 | 조회 922 |SLR클럽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64 |SLR클럽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3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223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53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40 |SLR클럽
이대로 가면 힘들어요. 졌다고 봐야
이진숙 한동훈 추경호... 오세후니까지... ㄷㄷㄷ
질거같네요 닝기미ㅠㅠ
서울은 그 표차이면
정원오가 이겨도 후폭풍이 엄청날겁니다.
하필 투표용지 부족하다고 했던 곳들이 국힘 강세지역이에요
투표함 못 빼고 있는 동네는 잠실선수촌아파트지역입니다. 국함 초강세 지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