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272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629 |SLR클럽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611 |SLR클럽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215 |SLR클럽
[1]
(주)검찰 | 06:18 | 조회 518 |SLR클럽
[5]
인비트 | 06:01 | 조회 194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87 |SLR클럽
[1]
후니아빠™ | 05:51 | 조회 297 |SLR클럽
[0]
응투응알렌 | 05:43 | 조회 148 |SLR클럽
[2]
*SoNic* | 05:41 | 조회 140 |SLR클럽
삭제된 댓글입니다
8만표정도로 이길거에요
아고 그사이 대댓 다셧네 다시 3만대로...
송파구 인구 65만이 문제
송파는 항상 경합지역이였어요. 반땅 가능해요. 걱정마세요
아이고 아직고 이런 답답한 소릴하고 있네;;;;;
그건 본투표만 하던 시절에나...
역전이에요
아닙니다 송파가 겁나 많이 남았어요
중구용산구송파구마포구 전부 국힘입니다.
힘들어요.
마포구 민주당인디 어디서 구라를
송파는 항상 경합구였고 이재명 때문에 이번에 우세 지역이에요.
제발, 님 예상이 맞기를ㄷㄷㄷ
이게 뭐냐
송파 55% 개표율. 민주당 구청장 당선 유력지.
6만표 차 서울시장 당선 예상.
우세한 표는 사전으로 다 나왔어요
깔수록 불리ㄷㄷㄷ
송파 동쟉 본투표 존나 많이 남음
사실상 어려워짐.....
송파 동작 개표율이 50 좀 넘은 상황이라... 미래가 어둡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