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3]
SLR회원 | 06:34 | 조회 272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629 |SLR클럽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611 |SLR클럽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215 |SLR클럽
[1]
(주)검찰 | 06:18 | 조회 518 |SLR클럽
[5]
인비트 | 06:01 | 조회 194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87 |SLR클럽
[1]
후니아빠™ | 05:51 | 조회 297 |SLR클럽
[0]
응투응알렌 | 05:43 | 조회 148 |SLR클럽
[2]
*SoNic* | 05:41 | 조회 140 |SLR클럽
서울을 이해하려면 반대로 생각해야해요
그만큼 반 오세훈보다 반 민주당 정서가 강하다는거죠.
그리고 애초에 정원오 같이 중량감 없는 후보를
이재명이 밀어준다는 이유로 내세운게 잘못이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