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오퍼스 | 25/09/28 | 조회 845 |SLR클럽
[9]
52w | 25/09/28 | 조회 718 |SLR클럽
[14]
KAMS™ | 25/09/28 | 조회 718 |SLR클럽
[14]
시간여행자 | 25/09/28 | 조회 545 |SLR클럽
[17]
凸凹凸凹凸凸凹 | 25/09/28 | 조회 750 |SLR클럽
[10]
딸기스티커 | 25/09/28 | 조회 658 |SLR클럽
[9]
凸凹凸凹凸凸凹 | 25/09/28 | 조회 746 |SLR클럽
[8]
맬러뮤트보이 | 25/09/28 | 조회 284 |SLR클럽
[12]
포청천 | 25/09/28 | 조회 567 |SLR클럽
[12]
凸凹凸凹凸凸凹 | 25/09/28 | 조회 1394 |SLR클럽
[14]
맬러뮤트보이 | 25/09/28 | 조회 621 |SLR클럽
[14]
딸기스티커 | 25/09/28 | 조회 509 |SLR클럽
[12]
에제키엘 | 25/09/28 | 조회 712 |SLR클럽
[7]
California.T | 25/09/28 | 조회 792 |SLR클럽
[9]
[西風]-날아라 | 25/09/28 | 조회 560 |SLR클럽
상품화 과정에서 1-2백은 들지 않을까요
차팔이들 자기자본으로 허는게 아니라 돈 빌려서 매입하는거라 판매가에 금융비용도 녹여져있음. 물론 차 세워놓는 공간 비용도 있고 본인 이윤도 녹여져 있고. 그래서 빨리 판매되는 차를 좋아함.
잘만되면 월급쟁이 빰후려치는 수익이지만 .......이상하게도 저쪽으로 가서 잘풀리는 사람을
저는 보질 못했어요 ....진입장벽이 낮은 이유가 다 있겠지 라는 생각이 있어요 ^^
이자, 주차비, 상품화비, 사무실에 내는 돈
특히 이자 땜에 차 빨리 못팔면 손해본다고 하더라구요
회전높힐라고 아반떼 같은 인기차종좋아함
본문기준의 이론으로 보면 한대팔면 600만원? 오 개꿀 하겠지만, 때빼고 광내고 자리세내고 대출시 이자내고 또 팔때도 또 구매자는 깍아달라하고, 이차저차 그리만만한게 아니죠 혹시나 매입한차가 안팔리기 시작하면 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결국 원금도 못받는다 하더라구요
세상일이 쉽다면 쉽겠지만 그 속을봐야죠
차량운행 등록을 하는 게 아니니까요
상품화 비용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