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댕댕댕댕멍 | 07:33 | 조회 632 |SLR클럽
[6]
보라색빤스 | 07:32 | 조회 576 |SLR클럽
[4]
나혼자산다 | 07:37 | 조회 509 |SLR클럽
[3]
나혼자산다 | 07:27 | 조회 468 |SLR클럽
[2]
나혼자산다 | 07:25 | 조회 446 |SLR클럽
[4]
봄날의커피 | 07:24 | 조회 1239 |SLR클럽
[6]
병신을보면짖는 | 07:18 | 조회 822 |SLR클럽
[5]
(주)검찰 | 07:13 | 조회 602 |SLR클럽
[1]
나혼자산다 | 07:17 | 조회 900 |SLR클럽
[0]
나혼자산다 | 07:09 | 조회 403 |SLR클럽
[0]
나혼자산다 | 06:58 | 조회 531 |SLR클럽
[4]
우주의끝 | 06:41 | 조회 294 |SLR클럽
[1]
3대100 | 06:41 | 조회 510 |SLR클럽
[1]
경영전공화학쟁이 | 06:45 | 조회 602 |SLR클럽
[0]
투데이올데이 | 06:36 | 조회 456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