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JS | 25/09/09 | 조회 427 |SLR클럽
[9]
★물병자리 | 25/09/09 | 조회 529 |SLR클럽
[12]
dearrascaeta | 25/09/09 | 조회 513 |SLR클럽
[18]
코인주가부동산폭망 | 25/09/09 | 조회 695 |SLR클럽
[7]
#hobac | 25/09/09 | 조회 477 |SLR클럽
[6]
코로코코 | 25/09/09 | 조회 507 |SLR클럽
[10]
한국참교육협회 | 25/09/09 | 조회 517 |SLR클럽
[7]
디자인전문 | 25/09/09 | 조회 515 |SLR클럽
[8]
LG전자 | 25/09/09 | 조회 904 |SLR클럽
[8]
운동사나이 | 25/09/09 | 조회 963 |SLR클럽
[6]
나혼자산다 | 25/09/09 | 조회 471 |SLR클럽
[12]
Rs9000x | 25/09/09 | 조회 484 |SLR클럽
[13]
커피좋아 | 25/09/09 | 조회 649 |SLR클럽
[9]
BruceWillis | 25/09/09 | 조회 716 |SLR클럽
[8]
정권교체가완전한내란종식 | 25/09/09 | 조회 581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