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딸기스티커 | 25/09/12 | 조회 717 |SLR클럽
[0]
나혼자산다 | 25/09/12 | 조회 1059 |SLR클럽
[3]
2찍감별사 | 25/09/12 | 조회 703 |SLR클럽
[2]
봄날의커피 | 25/09/12 | 조회 579 |SLR클럽
[2]
나혼자산다 | 25/09/12 | 조회 604 |SLR클럽
[3]
나혼자산다 | 25/09/12 | 조회 787 |SLR클럽
[1]
㈜예수 | 25/09/12 | 조회 429 |SLR클럽
[1]
나혼자산다 | 25/09/12 | 조회 616 |SLR클럽
[0]
투데이올데이 | 25/09/12 | 조회 709 |SLR클럽
[6]
㈜예수 | 25/09/12 | 조회 475 |SLR클럽
[1]
*니혼게이자게이신문* | 25/09/12 | 조회 196 |SLR클럽
[1]
㈜예수 | 25/09/12 | 조회 385 |SLR클럽
[0]
조영 | 25/09/12 | 조회 391 |SLR클럽
[1]
나혼자산다 | 25/09/12 | 조회 342 |SLR클럽
[1]
좋은칭구 | 25/09/12 | 조회 324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