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눈온뒤 | 25/09/12 | 조회 1315 |SLR클럽
[9]
[AZE]공돌삼촌 | 25/09/12 | 조회 1049 |SLR클럽
[7]
병신을보면짖는 | 25/09/12 | 조회 826 |SLR클럽
[10]
칠백이.™ | 25/09/12 | 조회 553 |SLR클럽
[11]
리치여장군 | 25/09/12 | 조회 754 |SLR클럽
[23]
보이조찌 | 25/09/12 | 조회 774 |SLR클럽
[10]
토깽이네 | 25/09/12 | 조회 344 |SLR클럽
[7]
MadeinAmerica | 25/09/12 | 조회 594 |SLR클럽
[14]
Film KING | 25/09/12 | 조회 545 |SLR클럽
[36]
ㄷㄷㄷ | 25/09/12 | 조회 1802 |SLR클럽
[12]
boaid | 25/09/12 | 조회 1362 |SLR클럽
[7]
honGGoony | 25/09/12 | 조회 1172 |SLR클럽
[8]
ㄷㄷㄷ | 25/09/12 | 조회 702 |SLR클럽
[12]
Seok | 25/09/12 | 조회 414 |SLR클럽
[8]
서독-구양봉 | 25/09/12 | 조회 590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