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PRESS_ON | 25/09/08 | 조회 1183 |SLR클럽
[15]
MS에이전시 | 25/09/08 | 조회 956 |SLR클럽
[7]
국산티비 | 25/09/08 | 조회 1162 |SLR클럽
[19]
박주현/朴珠鉉 | 25/09/08 | 조회 469 |SLR클럽
[8]
[6d]주물럭 | 25/09/08 | 조회 284 |SLR클럽
[12]
fullestlife | 25/09/08 | 조회 746 |SLR클럽
[9]
발더스게이트삼 | 25/09/08 | 조회 927 |SLR클럽
[14]
럭키비키잖앙 | 25/09/08 | 조회 1137 |SLR클럽
[8]
^^좋은생각^^ | 25/09/08 | 조회 666 |SLR클럽
[9]
타이 | 25/09/08 | 조회 642 |SLR클럽
[6]
jangsan | 25/09/08 | 조회 394 |SLR클럽
[7]
고기왕_레오 | 25/09/08 | 조회 447 |SLR클럽
[7]
장태빈∥★∥ | 25/09/08 | 조회 640 |SLR클럽
[8]
얍냠이 | 25/09/08 | 조회 1138 |SLR클럽
[7]
1468 | 25/09/08 | 조회 708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