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옥태영 | 25/09/09 | 조회 743 |SLR클럽
[7]
시비충 | 25/09/09 | 조회 440 |SLR클럽
[7]
((|))양파 | 25/09/09 | 조회 350 |SLR클럽
[6]
Meeo | 25/09/09 | 조회 446 |SLR클럽
[9]
JS | 25/09/09 | 조회 426 |SLR클럽
[6]
MinimalLife | 25/09/09 | 조회 452 |SLR클럽
[10]
불멸의 카카 | 25/09/09 | 조회 361 |SLR클럽
[7]
3대100 | 25/09/09 | 조회 415 |SLR클럽
[7]
▶◀Lv7.제이에게 | 25/09/09 | 조회 299 |SLR클럽
[37]
맑은날 | 25/09/09 | 조회 501 |SLR클럽
[10]
배경화면 | 25/09/09 | 조회 493 |SLR클럽
[7]
별과모래 | 25/09/09 | 조회 218 |SLR클럽
[6]
싱싱한고추 | 25/09/09 | 조회 394 |SLR클럽
[7]
JS | 25/09/09 | 조회 435 |SLR클럽
[9]
★물병자리 | 25/09/09 | 조회 544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