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피엔스 | 25/09/17 | 조회 340 |SLR클럽
[11]
우리는좋은날 | 25/09/17 | 조회 602 |SLR클럽
[6]
운동사나이 | 25/09/17 | 조회 185 |SLR클럽
[7]
배경화면 | 25/09/17 | 조회 399 |SLR클럽
[14]
짱깨out!!! | 25/09/17 | 조회 640 |SLR클럽
[19]
얍냠이 | 25/09/17 | 조회 661 |SLR클럽
[7]
InterG | 25/09/16 | 조회 365 |SLR클럽
[11]
mszang | 25/09/16 | 조회 625 |SLR클럽
[10]
북한산똥싸개™ | 25/09/16 | 조회 466 |SLR클럽
[8]
사조룡 | 25/09/16 | 조회 453 |SLR클럽
[9]
스탠드 | 25/09/16 | 조회 645 |SLR클럽
[8]
빵꾸 | 25/09/16 | 조회 624 |SLR클럽
[14]
Crt.Cake | 25/09/16 | 조회 495 |SLR클럽
[10]
turkish_angora | 25/09/16 | 조회 460 |SLR클럽
[8]
California.T | 25/09/16 | 조회 572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