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북한산똥싸개™ | 25/09/10 | 조회 452 |SLR클럽
[7]
soso | 25/09/10 | 조회 629 |SLR클럽
[16]
사랑이꽃피는곰탱이 | 25/09/10 | 조회 549 |SLR클럽
[10]
soso | 25/09/10 | 조회 804 |SLR클럽
[7]
아잉굥? | 25/09/10 | 조회 586 |SLR클럽
[19]
Ricky_joung | 25/09/10 | 조회 517 |SLR클럽
[9]
MadeinAmerica | 25/09/10 | 조회 676 |SLR클럽
[6]
凸凹凸凹凸凸凹 | 25/09/10 | 조회 690 |SLR클럽
[6]
그린모아 | 25/09/10 | 조회 699 |SLR클럽
[6]
☆Ryan™ | 25/09/10 | 조회 289 |SLR클럽
[7]
쭈남 | 25/09/10 | 조회 979 |SLR클럽
[13]
정삼솔 | 25/09/10 | 조회 1029 |SLR클럽
[15]
호로로록냠냠 | 25/09/10 | 조회 246 |SLR클럽
[11]
ㄷㄷㄷ | 25/09/10 | 조회 870 |SLR클럽
[7]
같소 | 25/09/10 | 조회 604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