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보이조지 | 25/09/12 | 조회 1195 |SLR클럽
[11]
Ataraxia | 25/09/12 | 조회 1233 |SLR클럽
[10]
에제키엘 | 25/09/12 | 조회 824 |SLR클럽
[16]
Lc/gc | 25/09/12 | 조회 1112 |SLR클럽
[17]
대유쾌마운틴 | 25/09/12 | 조회 705 |SLR클럽
[13]
얼굴천재차은우 | 25/09/12 | 조회 1200 |SLR클럽
[19]
고세삼 | 25/09/12 | 조회 1019 |SLR클럽
[10]
정삼솔 | 25/09/12 | 조회 1427 |SLR클럽
[8]
공짜는없다. | 25/09/12 | 조회 982 |SLR클럽
[8]
디자인전문 | 25/09/12 | 조회 532 |SLR클럽
[11]
우리의소원은갑부 | 25/09/12 | 조회 652 |SLR클럽
[15]
[X100]Dreamer | 25/09/12 | 조회 379 |SLR클럽
[8]
새롬새롬 | 25/09/12 | 조회 472 |SLR클럽
[6]
삿갓구름 | 25/09/12 | 조회 526 |SLR클럽
[8]
워렌존버 | 25/09/12 | 조회 812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