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기분UP | 25/09/09 | 조회 289 |SLR클럽
[1]
達理 | 25/09/09 | 조회 282 |SLR클럽
[0]
KEvin081 | 25/09/09 | 조회 275 |SLR클럽
[1]
좋은칭구 | 25/09/09 | 조회 148 |SLR클럽
[0]
좋은칭구 | 25/09/09 | 조회 271 |SLR클럽
[0]
철리향^^ | 25/09/09 | 조회 211 |SLR클럽
[0]
JXP | 25/09/09 | 조회 425 |SLR클럽
[0]
좋은칭구 | 25/09/09 | 조회 176 |SLR클럽
[0]
조영 | 25/09/09 | 조회 204 |SLR클럽
[1]
AurosTech | 25/09/09 | 조회 373 |SLR클럽
[1]
스윙키즈 | 25/09/09 | 조회 266 |SLR클럽
[0]
탁탁탁잘치고갑니다 | 25/09/09 | 조회 271 |SLR클럽
[1]
셔터헹복 | 25/09/09 | 조회 229 |SLR클럽
[4]
쭉가쭉가 | 25/09/09 | 조회 195 |SLR클럽
[5]
탕수육맨 | 25/09/09 | 조회 217 |SLR클럽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