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튼튼이아빠 | 16:47 | 조회 717 |SLR클럽
[14]
고세삼 | 16:33 | 조회 833 |SLR클럽
[7]
Azure◆Ray | 16:31 | 조회 759 |SLR클럽
[11]
대유쾌마운틴 | 16:33 | 조회 767 |SLR클럽
[11]
금연7년차 | 16:26 | 조회 372 |SLR클럽
[16]
보라색빤스 | 16:15 | 조회 1023 |SLR클럽
[13]
보라색빤스 | 16:21 | 조회 1499 |SLR클럽
[11]
pctools | 16:07 | 조회 916 |SLR클럽
[17]
((|))양파 | 15:55 | 조회 574 |SLR클럽
[13]
튼튼이아빠 | 16:03 | 조회 817 |SLR클럽
[8]
나혼자산다 | 15:48 | 조회 688 |SLR클럽
[7]
킥복서 | 15:56 | 조회 814 |SLR클럽
[11]
지원재경 | 15:42 | 조회 386 |SLR클럽
[8]
에르메스2 | 15:36 | 조회 777 |SLR클럽
[6]
아이베디 | 15:17 | 조회 570 |SLR클럽
1. 유지보수.. 현기차 만한게 없지요.
많이 팔리는건 다 이유가 있죠
얇게 만들고 편향되게 만들면 단가도 수리비도 싸긴 한데
그거 보완한다고 안해본거 할람 개발부터 시행착오 스타트업해야하는 난관이 ㄷㄷㄷ
인터넷에서나 까이는거지
대다수의 현기차 유저는 걍 별생각 없이 잘 타고 다님
다른 차를 안타봐서 원래 이렇구나....
직진이 안되는건 휠 얼라인먼트 봐야되는 문제고… 사진상 구조는 급가속시에만 토크스티어를 유발하는 구조인데.. 요즘 현기 뿐만 아니라 대부분 전륜구동차도 중형 이상은 중간에 샤프트 하나 더 넣어서 길이 맞춥니다.
엑셀-카니발-산타페-제네시스-eq900....오로지 현기만 33년 타고있습니다.
g90 뒷모습이 싫어서 구매를 미루고있고 변경하면 바꾸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