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운동사나이 | 25/08/20 | 조회 908 |SLR클럽
[10]
구룡사3번째용 | 25/08/20 | 조회 348 |SLR클럽
[14]
냠냠포도 | 25/08/20 | 조회 597 |SLR클럽
[1]
ElonMusk | 25/08/20 | 조회 538 |SLR클럽
[2]
나혼자산다 | 25/08/20 | 조회 478 |SLR클럽
[2]
ElonMusk | 25/08/20 | 조회 458 |SLR클럽
[4]
arrival+ | 25/08/20 | 조회 572 |SLR클럽
[0]
조영 | 25/08/20 | 조회 480 |SLR클럽
[2]
트리거해피 | 25/08/20 | 조회 478 |SLR클럽
[0]
가을모습 | 25/08/20 | 조회 235 |SLR클럽
[4]
조영 | 25/08/20 | 조회 396 |SLR클럽
[0]
에제키엘 | 25/08/20 | 조회 316 |SLR클럽
[10]
구룡사3번째용 | 25/08/20 | 조회 627 |SLR클럽
[0]
J068 | 25/08/20 | 조회 278 |SLR클럽
[1]
(주)검찰 | 25/08/20 | 조회 283 |SLR클럽
1. 유지보수.. 현기차 만한게 없지요.
많이 팔리는건 다 이유가 있죠
얇게 만들고 편향되게 만들면 단가도 수리비도 싸긴 한데
그거 보완한다고 안해본거 할람 개발부터 시행착오 스타트업해야하는 난관이 ㄷㄷㄷ
인터넷에서나 까이는거지
대다수의 현기차 유저는 걍 별생각 없이 잘 타고 다님
다른 차를 안타봐서 원래 이렇구나....
직진이 안되는건 휠 얼라인먼트 봐야되는 문제고… 사진상 구조는 급가속시에만 토크스티어를 유발하는 구조인데.. 요즘 현기 뿐만 아니라 대부분 전륜구동차도 중형 이상은 중간에 샤프트 하나 더 넣어서 길이 맞춥니다.
엑셀-카니발-산타페-제네시스-eq900....오로지 현기만 33년 타고있습니다.
g90 뒷모습이 싫어서 구매를 미루고있고 변경하면 바꾸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