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배경화면 | 25/08/13 | 조회 817 |SLR클럽
[9]
㈜예수 | 25/08/13 | 조회 1095 |SLR클럽
[15]
정삼솔 | 25/08/13 | 조회 931 |SLR클럽
[9]
honGGoony | 25/08/13 | 조회 895 |SLR클럽
[8]
불멸의 카카 | 25/08/13 | 조회 1451 |SLR클럽
[13]
사조룡 | 25/08/13 | 조회 1496 |SLR클럽
[19]
SLR회원 | 25/08/13 | 조회 1185 |SLR클럽
[25]
서독-구양봉 | 25/08/13 | 조회 671 |SLR클럽
[12]
후니아빠™ | 25/08/13 | 조회 822 |SLR클럽
[8]
Gonzo | 25/08/13 | 조회 858 |SLR클럽
[13]
사피엔스 | 25/08/13 | 조회 1114 |SLR클럽
[8]
honGGoony | 25/08/13 | 조회 1340 |SLR클럽
[8]
uncertainty | 25/08/13 | 조회 936 |SLR클럽
[10]
사조룡 | 25/08/13 | 조회 712 |SLR클럽
[12]
후니아빠™ | 25/08/13 | 조회 1338 |SLR클럽
과거 3-4-3 은 2층짜리 초대형 항공기만 하던 배열인데..ㄷㄷ
좋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가능한가요?
3-4-3 은 747비행기에서나 가능한데..
다른 기종을 저렇게 하면 좁아서 못탈듯..
경쟁상대가 없어지면 발생하는 일임.
앞으로 이게 끝이 아닐것 같은 생각이 듬.
프리미엄석인가? 뭐 그걸로 가야죠
전 이제 대한항공 안탑니다.

외항사 국적기만 타요.
유럽갈때는 루프트한자 터키항공
베트남 자주 가는데 베트남항공만 탑니다.
비즈니스도 80-130 사이임.
나트랑 가는대데 이코노미가 130만원? 미친..
승객입장에서 좋아진거 1도 없죠.
동일 공간에 40명 가까이 더 타는건데..
개쌍양아치들.
아시아나 합병 허락하는게 아니었음
합병의 효과네요 ㄷㄷㄷ
아시아나 없어지니 바로 ㄷㄷㄷㄷㄷㄷ
집안 근본이 저런데서 보이는거
평생에 한번 비즈니스 타보겠나 싶은데 ㅋㅋㅋ
이제 4인 가족되서
드림라이너 라인 잘빠졌다.
허... 333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