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우주의끝 | 06:52 | 조회 233 |SLR클럽
[0]
100세커리 | 06:48 | 조회 275 |SLR클럽
[3]
삼미시장 | 06:47 | 조회 287 |SLR클럽
[4]
힘찬골린 | 06:43 | 조회 473 |SLR클럽
[0]
투데이올데이 | 06:35 | 조회 305 |SLR클럽
[0]
ZENOSX™ | 06:09 | 조회 391 |SLR클럽
[0]
운동사나이 | 05:53 | 조회 426 |SLR클럽
[0]
미랜 | 05:49 | 조회 184 |SLR클럽
[0]
꽃보다오디 | 05:32 | 조회 153 |SLR클럽
[2]
에제키엘 | 05:26 | 조회 221 |SLR클럽
[3]
Korocs | 05:16 | 조회 252 |SLR클럽
[0]
達理 | 04:54 | 조회 331 |SLR클럽
[0]
에제키엘 | 04:38 | 조회 195 |SLR클럽
[0]
凸凹凸凹凸凸凹 | 04:16 | 조회 427 |SLR클럽
[0]
아이슈쿠임(*`д´) | 03:29 | 조회 344 |SLR클럽
도장은 BMW가 1등인듯요
렉서스 도장이 뭔가 다르게 느껴지는 건 반박불가죠.
차가 오래되도 도장은 반짝반짝하는게 신기합니다
도요타 도장기술 괜찮긴합니다
근데 벰베 보면 기가 막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요타보단 원래 닛산이 쩔...근데 브랜드가 개조져서
렉서스는 펄 들어간게 좋긴합니만 저도 벰베 1등
도장은 독일
현기차가 도장기술은 상당히 하위권인건 맞죠 개선할 의지도 없는듯
오래된 일본차 중에 (최소 10년이상) 녹나서 부풀어 오르는 차 본적 없네요
원래 자동차 도장기술은 일본과 독일이 세계 탑급이긴합니다. 도장면 그리고 펄 퀄리티보면 질자체가 다름 ㄷㄷ
도장은 독일차가 원탑이죠.
아우디 = 조명회사
렉서스 = 페인트 회사가 정설인 듯..
현기는 너무 안 좋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