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굽네치킨 | 08:30 | 조회 369 |SLR클럽
[2]
아라리가났네 | 08:35 | 조회 507 |SLR클럽
[14]
골뱅이소연 | 08:24 | 조회 806 |SLR클럽
[6]
트리티니 | 08:14 | 조회 1013 |SLR클럽
[8]
후니아빠™ | 08:10 | 조회 751 |SLR클럽
[4]
신들린셔터 | 08:06 | 조회 459 |SLR클럽
[2]
Ataraxia | 08:04 | 조회 639 |SLR클럽
[1]
Masser | 07:59 | 조회 413 |SLR클럽
[0]
나혼자산다 | 07:57 | 조회 281 |SLR클럽
[0]
[AZE]공돌삼촌 | 07:56 | 조회 208 |SLR클럽
[1]
투잡러 | 07:48 | 조회 256 |SLR클럽
[5]
투잡러 | 07:37 | 조회 413 |SLR클럽
[2]
골뱅이소연 | 07:31 | 조회 275 |SLR클럽
[2]
알수없는사용자 | 07:14 | 조회 390 |SLR클럽
[0]
Masser | 07:23 | 조회 660 |SLR클럽
도장은 BMW가 1등인듯요
렉서스 도장이 뭔가 다르게 느껴지는 건 반박불가죠.
차가 오래되도 도장은 반짝반짝하는게 신기합니다
도요타 도장기술 괜찮긴합니다
근데 벰베 보면 기가 막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요타보단 원래 닛산이 쩔...근데 브랜드가 개조져서
렉서스는 펄 들어간게 좋긴합니만 저도 벰베 1등
도장은 독일
현기차가 도장기술은 상당히 하위권인건 맞죠 개선할 의지도 없는듯
오래된 일본차 중에 (최소 10년이상) 녹나서 부풀어 오르는 차 본적 없네요
원래 자동차 도장기술은 일본과 독일이 세계 탑급이긴합니다. 도장면 그리고 펄 퀄리티보면 질자체가 다름 ㄷㄷ
도장은 독일차가 원탑이죠.
아우디 = 조명회사
렉서스 = 페인트 회사가 정설인 듯..
현기는 너무 안 좋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