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모피어스 | 10:48 | 조회 459 |SLR클럽
[15]
㈜예수 | 10:43 | 조회 1186 |SLR클럽
[17]
파이랜xpg | 10:35 | 조회 695 |SLR클럽
[7]
그만살고싶다 | 10:32 | 조회 532 |SLR클럽
[11]
InGodWeTrust | 10:23 | 조회 741 |SLR클럽
[17]
達理 | 10:20 | 조회 1037 |SLR클럽
[11]
YARH19 | 10:10 | 조회 692 |SLR클럽
[9]
달콤한라이프 | 10:08 | 조회 1087 |SLR클럽
[15]
honGGoony | 10:11 | 조회 1629 |SLR클럽
[13]
좀나 | 09:48 | 조회 473 |SLR클럽
[15]
바나나단지우유 | 09:57 | 조회 674 |SLR클럽
[12]
삼미시장 | 09:42 | 조회 449 |SLR클럽
[16]
Film KING | 09:36 | 조회 904 |SLR클럽
[18]
워렌존버 | 09:31 | 조회 779 |SLR클럽
[10]
아방♥ | 09:31 | 조회 899 |SLR클럽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