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객관적시선 | 25/08/07 | 조회 663 |SLR클럽
[12]
packard | 25/08/07 | 조회 643 |SLR클럽
[21]
얍냠이 | 25/08/07 | 조회 2137 |SLR클럽
[10]
ㄷㄷㄷ | 25/08/07 | 조회 1403 |SLR클럽
[18]
공지사항필독 | 25/08/07 | 조회 1285 |SLR클럽
[12]
유진★아빠 | 25/08/07 | 조회 841 |SLR클럽
[6]
에스삼프로 | 25/08/07 | 조회 497 |SLR클럽
[8]
유진★아빠 | 25/08/07 | 조회 507 |SLR클럽
[7]
고스락유리나벌레반스헌터 | 25/08/07 | 조회 1047 |SLR클럽
[9]
야신포크 | 25/08/07 | 조회 914 |SLR클럽
[7]
52w | 25/08/07 | 조회 900 |SLR클럽
[3]
52w | 25/08/07 | 조회 516 |SLR클럽
[6]
꽃보다오디 | 25/08/07 | 조회 508 |SLR클럽
[7]
52w | 25/08/07 | 조회 1309 |SLR클럽
[9]
닉네임을등록해주세요 | 25/08/07 | 조회 765 |SLR클럽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