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InterG | 25/08/05 | 조회 578 |SLR클럽
[7]
나혼자산다 | 25/08/05 | 조회 811 |SLR클럽
[10]
자연인차차 | 25/08/05 | 조회 1544 |SLR클럽
[10]
LV7자게이ㄷㄷㄷ | 25/08/05 | 조회 1651 |SLR클럽
[10]
∑ⓔFatMan | 25/08/05 | 조회 1218 |SLR클럽
[9]
킥복서 | 25/08/05 | 조회 1221 |SLR클럽
[6]
fullestlife | 25/08/05 | 조회 1058 |SLR클럽
[8]
압수수섹 | 25/08/05 | 조회 921 |SLR클럽
[9]
umchungsiri | 25/08/05 | 조회 690 |SLR클럽
[11]
MadeinAmerica | 25/08/05 | 조회 799 |SLR클럽
[21]
슈퍼듀바 | 25/08/05 | 조회 835 |SLR클럽
[14]
ElonMusk | 25/08/05 | 조회 733 |SLR클럽
[7]
나혼자산다 | 25/08/05 | 조회 1007 |SLR클럽
[12]
honGGoony | 25/08/05 | 조회 1554 |SLR클럽
[23]
[∞]Lv.8보라더리 | 25/08/05 | 조회 1383 |SLR클럽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