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내일온나잉 | 25/08/06 | 조회 595 |SLR클럽
[6]
윈도우10™ | 25/08/06 | 조회 598 |SLR클럽
[6]
리치여장군 | 25/08/06 | 조회 1662 |SLR클럽
[9]
보라색빤스 | 25/08/06 | 조회 968 |SLR클럽
[15]
PORSCHE | 25/08/06 | 조회 863 |SLR클럽
[23]
보라색빤스 | 25/08/06 | 조회 1628 |SLR클럽
[10]
에스사프로 | 25/08/06 | 조회 971 |SLR클럽
[11]
봄날~* | 25/08/06 | 조회 1156 |SLR클럽
[11]
BeIief | 25/08/06 | 조회 1093 |SLR클럽
[27]
ㄷㄷㄷ | 25/08/06 | 조회 1070 |SLR클럽
[7]
handz | 25/08/06 | 조회 873 |SLR클럽
[6]
RYNTEN | 25/08/06 | 조회 872 |SLR클럽
[8]
정삼솔 | 25/08/06 | 조회 883 |SLR클럽
[10]
[∴]술퍼마리오 | 25/08/06 | 조회 983 |SLR클럽
[15]
honGGoony | 25/08/06 | 조회 1215 |SLR클럽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