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柳林♥ | 25/08/05 | 조회 446 |SLR클럽
[0]
mali0854 | 25/08/05 | 조회 425 |SLR클럽
[0]
국산티비 | 25/08/05 | 조회 316 |SLR클럽
[0]
후니아빠™ | 25/08/05 | 조회 288 |SLR클럽
[0]
ZENOSX™ | 25/08/05 | 조회 337 |SLR클럽
[2]
레몬향기* | 25/08/05 | 조회 393 |SLR클럽
[2]
柳林♥ | 25/08/05 | 조회 304 |SLR클럽
[0]
柳林♥ | 25/08/05 | 조회 302 |SLR클럽
[2]
멋쟁이양^^!! | 25/08/05 | 조회 272 |SLR클럽
[0]
PORSCHE | 25/08/05 | 조회 216 |SLR클럽
[7]
LUKE | 25/08/05 | 조회 286 |SLR클럽
[8]
배경화면 | 25/08/04 | 조회 536 |SLR클럽
[6]
SDS3 | 25/08/04 | 조회 344 |SLR클럽
[10]
하늘과바람과별과時 | 25/08/04 | 조회 1048 |SLR클럽
[9]
Lkc | 25/08/04 | 조회 1165 |SLR클럽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