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30751157 | 03:07 | 조회 0 |루리웹
맨날 공대공 미사일이 어쩌고 하는 기사만 나와서 어떤상황인지를 잘 모르겟음
보다시피 양산 진행중.
참고로 미사일 어쩌고 기사는 그 유명한 kth발 찌라시이니 적당히 걸러 들으면 됨
모르겠는 게 맞음 현재로선 그 가치를 알기 힘듬 양산 하고 나서 운용 해가면서 가치를 입증 해냈을 때 상품 가치가 더 오르겠지
"납기는 네 민족의 피에 물어라 돈은 내가 주겠다"
볼떄마다
인도네시아와 KIDA 한국국방연구원. 반토막 PT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