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BlueBeing | 04:25 | 조회 0 |루리웹
[2]
칼댕댕이 | 04:30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9378537259 | 26/06/0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6493129948 | 04:3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6628864008 | 04:32 | 조회 0 |루리웹
[3]
스르 | 04:16 | 조회 0 |루리웹
[3]
BoomFire | 26/06/07 | 조회 0 |루리웹
[5]
현유리 | 03:54 | 조회 0 |루리웹
[2]
마비카 C3 | 03:13 | 조회 0 |루리웹
[5]
| 03:17 | 조회 0 |루리웹
[6]
지니란 | 04:17 | 조회 0 |루리웹
[8]
AUBREY | 04:1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157919565 | 03:48 | 조회 0 |루리웹
[3]
AUBREY | 01:43 | 조회 0 |루리웹
[9]
GOEEQKLHR | 03:59 | 조회 0 |루리웹
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니가죽였어
네 개쓰레기 자캐딸물입니다 손도 대지 마세요
손대면 대딸인가?
다 감나빚한 기생충 예언 급이네
이놈이다! 이놈이 쓸데없는 소리를 해서!!
차라리 왕도적으로 가면 다행이지 요새 소년만화 에서 저렇게 엔딩 내지도 못하는작품이 많다
애들 보라고 그린 만화에 와서 이러쿵 저러쿵 불평 늘어놓는 늙은 아저씨들ㅋㅋㅋㅋ
요즘 마무리만 평범하게 나왔어서도 수작 취급 받을 망작이 많았지
크아아아아악
난 블랙클로버가 진짜 너무 왕도 소년물이라서 재미가 없더라
타츠키 최적화 독자
작성 시간...20026년 5월 21일...
(얼마나 마음이 상했을까 도라에몽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