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토드하워드 | 02:58 | 조회 0 |루리웹
[9]
센노 리큐 | 02:57 | 조회 0 |루리웹
[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3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19]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 02:40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2:35 | 조회 0 |루리웹
[22]
이사령 | 02:38 | 조회 6 |루리웹
잘못하면 칼찌라니 사고구조가 근본적으로 다르구나.
무례한 소리를 해도 머리가 쪼개지지 않아야 하는게 문명세계인데.
고기 떨어졌으면 죄송하다는 의미에서 환불해주면 되겠네
ㅋㅋㅋㅋㅋ
그럼 새끼야 간판불을 끄고 고기가 다 떨어져서
금일 장사는 종료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해야지
남은 고기 물량은 털고싶어서 받아놓고
고객한테 책임을 전가한다? 그래놓고 글을 싸질른다?
어깨위는 모자걸이냐
아니 상품이 없으면 마감을 치셔야죠 장사 이따구로 하면 안됨
예상 못했는데 갑자기 그런거면 더이상 손님 안받고 리필 못한 사람은 환불이라도 해줘야지 ㅋㅋ
미처 체크 못해서 다 떨어진거면 양해구하고 돈을 받질 말던지 해야지
고기가 떨어지면 손님 안 받고 빨리 가게 닫아야지.
만약에 받았다 치면 정말 죄송한데 오늘 돈은 안 받을 테니 고기 리필 안 됩니다. 하거나. 최소한 음료 서비스라도 주고 끝내라.
고기 체크를 하고 손님을 받아야지
고기가 떨어졌는데 왜 선통보 안하고 착석시켜? 애미가 실시간으로 귀살당했으여?
서비스해드리겠다하고 무료권 주면 해결될일
상인은 돈으로만 대화하면 탈이 안난다
사기자나 시부랄색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