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30751157 | 03:07 | 조회 0 |루리웹
ㅁㅊ
쿠폰 다 써서 40얻었는데!! 뭐냐 이 불공평함은!! 구글!!!
2점 4점 8점 2점..개 ㅆ
부거 ㅇㄷ
게임이나 앱스토어 이용을 잘 안하서 얼마나 좋은거이?
저거 10000원
난 오늘 36 포인트 주던데 내 천포인트 너가 가져갔구나!
슈퍼티켓 3개쓰고 8포인트 먹었는데..
구글은 포인트 어케 얻는거야?
1. 유료로 돈쓰면 일정비율로 적립.
2. 이벤트로 뿌리는거
3. 일주일에 1번 뽑기로 받는거
현질하면 주고
매주 금요일 포인트 뽑기로 얻고
구플가서 내페이지 누르고 등급가서 혜택
누군 13포 받는데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