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망했네
한 병동에 환자가 40명인데 간호사 4명만 남게 생겼네
...나도 늦기전에 탈출한다
조금만 늦어도 못 나간다
[7]
루리웹-2157919565 | 05:12 | 조회 0 |루리웹
[12]
세이파리 | 05:06 | 조회 0 |루리웹
[0]
현유리 | 02:2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890987657 | 05: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5:06 | 조회 0 |루리웹
[6]
Cortana | 04:49 | 조회 0 |루리웹
[5]
John Helldiver | 05:00 | 조회 0 |루리웹
[6]
갓지기 | 03:43 | 조회 0 |루리웹
[2]
| 04:03 | 조회 3 |루리웹
[0]
칼댕댕이 | 03:5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157919565 | 04:04 | 조회 6 |루리웹
[2]
BlueBeing | 04:25 | 조회 1 |루리웹
[2]
칼댕댕이 | 04:30 | 조회 4 |루리웹
[1]
루리웹-9378537259 | 26/06/04 | 조회 1 |루리웹
[2]
루리웹6493129948 | 04:33 | 조회 3 |루리웹
그렇게 사람이 부족해.?
간호사는 헬이라
어느 직장이나 사람 갈아가며 일 하는 건 똑같은 건가..
병원처럼 사람의 마지막을 볼 수 있는 곳이면 직원들 신경써야되는데
작성자 아저씨처럼 좉도 신경안써서 심신으로 피폐해져서 탈출각 잡히는 곳도 잦음
그리고
내가 있는 공장의 경우는
좉도 모르는 새끼가 중간 결재권자라서
사람들이 갈려나가고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더 싸게 안됨? 이 지랄함
전에 있던 새끼는 지가 쪼오금 안다고 아가리 놀리다가 돈만 더 쓰던 새끼였는데 ㅋㅋㅋㅋㅋㅋ
병원이 간호사를 신경 안쓰는 곳인가? 놀랍지는 않군
근대 인력 부족하면 못 나가게됨?
야 이건 빨리 도망가야됨
나갈때 그냥 나가지 말고 연봉협상을 해보고 나가셈
일단 따블 불러.
병원이 망하면 기존 환자들은 어떻게되는겨 자력으로 다른병원 가야하나 ㄷㄷ;
??
직장이 그 직장이 아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