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03:38 | 조회 0 |루리웹
[2]
| 26/06/13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2]
| 03:14 | 조회 0 |루리웹
[3]
| 26/06/16 | 조회 0 |루리웹
[4]
| 01:25 | 조회 2 |루리웹
[5]
이사령 | 03:30 | 조회 8 |루리웹
[6]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03:22 | 조회 2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30 | 조회 8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1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10 |루리웹
[1]
| 03:19 | 조회 11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9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22 | 조회 6 |루리웹
[8]
| 03:19 | 조회 2 |루리웹
진짜 맛있고 비싼 부위는 내놓지도 않는 주제에 오만 생색은 다 내냐
저런집은 다음에 근처 지나가보면 사라져 있음
고작 3접시에 저럴거면 본인을 위해서도 무한리필 안하는게 좋을듯. 사람들 리필할때마다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수명 다 줄어들듯...
저러는 집들은 무한리필 못달게 법이 있어야함
ㅋㅋㅋㅋㅋ
유한 리필 로 바꿔라
장모님 댁 앞에 허름한 참치집 있는데 (무한리필 아님)
기본셋 바로 윗단계 시켰더니 아저씨가 그냥 그보다 하나 더 위에 거 시켜 잘 줄게 하심
그럼 그렇게 주세요 했다가 그만..
평생 먹을 참치 다 먹었는데 아저씨가 계속 더 주려고 함
어디 가 더 먹어야지 하시는데 아니에요 살려주세요 하고 나옴
장모님 댁 갈 때마다 항상 거기 가고 싶음 ㅋㅋㅋ
이런 글 적을거면 상호랑 위치도 적어줘..
광주 운남동에 있는 조그만 가게라서...
무한 리필의 의미를 모르는..
참치 거 먹어봣자 얼마나 먹는다고 ㅉㅉㅉ 망해라
이제 저런곳은 먹을때마다 유튜브 녹화하는거마냥 폰 거치해놔야하려나
저런 무한리필집은 주는 것도 단가 제일 싼 아까미 같은 거 주면서 그것도 지가 생각한 것 보다 많이 먹으면 아까워 함.
난 내가 가져다 먹는 부페는 가도, 남이 가져다 주는 무한리필은 안 감.
돈 내고 거지 취급 받는 경우가 훨씬 많아서, 그럴 바엔 차라리 그냥 내가 돈 낸 만큼 먹는게 훨씬 나음.
걍 리필 최대 횟수 정해주면 좋겠음
참치 좋아하는 사람 단골집으로 모셨는데
몇 번 리필하니 아예 벨눌러도 오질 않음
돈은 돈대로 쓰고 대접은 ㅈ박았고 이후 다신 안감
개인 샤브샤브집 가니까 존나 꽝꽝언거 4번쨰부터 나와서 사장바뀌고 안가고
샤브올데이만 가기로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