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1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7 |루리웹
[5]
| 02:44 | 조회 8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5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3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2 |루리웹
[5]
| 02:34 | 조회 14 |루리웹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12 |루리웹
대 공 황
너무 맛있어
2년 전에 2300이었다고
1년전엔 2500이었지
모두 도망쳐!!!
대공항이다 패닉셀이다!!
근데 저상태에서도 나름 강하다는게 함정
??? : 코스피 장중 충격 8000선 무너져
??? : 충격 코스피 7000대. 대공황 오는가?
개미탑..
마의 8000선인가 ㅋㅋㅋ 8000되자마자 외인들은.다 매도해버리네
지금 일주일째 개인은 매수, 외인은 매도중
8000되자마자가 아니고 지금 계속 외국인 팔기만 함. 원래는 3일 정도 후에 또 들어오고 했는데 안들어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