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루리웹-2157919565 | 05:12 | 조회 0 |루리웹
[12]
세이파리 | 05:06 | 조회 0 |루리웹
[0]
현유리 | 02:2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890987657 | 05: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5:06 | 조회 0 |루리웹
[6]
Cortana | 04:49 | 조회 0 |루리웹
[5]
John Helldiver | 05:00 | 조회 0 |루리웹
[6]
갓지기 | 03:43 | 조회 0 |루리웹
[2]
| 04:03 | 조회 3 |루리웹
[0]
칼댕댕이 | 03:5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157919565 | 04:04 | 조회 6 |루리웹
[2]
BlueBeing | 04:25 | 조회 1 |루리웹
[2]
칼댕댕이 | 04:30 | 조회 4 |루리웹
[1]
루리웹-9378537259 | 26/06/04 | 조회 1 |루리웹
[2]
루리웹6493129948 | 04:33 | 조회 3 |루리웹
LG 호재는 그냥 어거지로 갖다 붙이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일단 1차 기업이 무르익을 시점 (과실이 너무 익었다고 생각되는 시점)에
2차(관련) 기업으로 튀는 경우는 주식 역사상 수도 없이 많음.
하지만 LG화학은 서비스 종료다 ㄷㄷ
쟤네 또 뭔짓거리 저지를지 못믿겠다 ㅋㅋ
중국이 가성비로 만들면 버틸수 있나?
삼성도 석유공장도 저가 공세에 못버티더만
경기종료
LG로봇 상장
https://www.youtube.com/live/luU57hMhkak
화제의 로봇 라이브 영상
현재기준 32시간째 무휴식 노동 중
프랭크, 게리, 그리고 무명의 롸벗 3교대 돌리고 있음 지금은 게리가 일하고 있네
LG로보트론으로 분할 상장!
이래도 절대 LG랑 LS는 사지 않는다
LG 주식은 사는 거 아니다.
얘들은 주가 조금만 오른다 싶으면 바로 분할한다.
한번 두번 당하면 피해자지만 옆에서 당하는 거 보고도 또 들어가면 그때부턴 공범이다.
역시 모다달린건 금성이라고 했던말 틀린게 없두만..
피지컬 AI 직접 수혜주구나. 그래도 LG는 안들어갈래
지금 들어가기에는 또 늦었겠지 어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