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26/06/16 | 조회 0 |루리웹
[4]
| 01:25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3:30 | 조회 0 |루리웹
[6]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03:22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30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0 |루리웹
[1]
| 03:19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22 | 조회 0 |루리웹
[8]
| 03:19 | 조회 0 |루리웹
[12]
| 03:16 | 조회 0 |루리웹
[16]
| 03:08 | 조회 0 |루리웹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견착을 ㅈㄲㅈ에 해야 하는거냐?
불법방식 총들은 대부분 잡으면 뭔가 자세가 어색하게 되더라
유일하게 P-90만 엄청 편햇음...
엄밀히 말하면 불법은 아닌 벡터도
탄창이 저만치 뒤로가는데 장전지점은 또 앞으로가서 짧은 총열 단점이 보완이 안되잖아 ㅋㅋㅋㅋ
위쪽에 보이는건 탄피 배출구 아닌가?
발사는 탄창 바로 앞에서 하는거 같은데
아맞네 탄피배출구가 조오온나 긴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전시 ㅈㄴ 끔찍하겠네.
인체공학의 끝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