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DTS펑크 | 05:57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06:03 | 조회 0 |루리웹
[11]
AnYujin アン | 05:47 | 조회 0 |루리웹
[13]
DTS펑크 | 05:49 | 조회 0 |루리웹
[3]
AnYujin アン | 05:57 | 조회 0 |루리웹
[9]
클라크 켄트 | 25/12/06 | 조회 0 |루리웹
[1]
김이다 | 05:54 | 조회 0 |루리웹
[9]
AnYujin アン | 05:30 | 조회 0 |루리웹
[15]
미쿠자쿠 | 05:43 | 조회 12 |루리웹
[13]
카스가노소라 | 05:26 | 조회 15 |루리웹
[3]
drdox100 | 05:20 | 조회 11 |루리웹
[7]
으향~ | 05:22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838624796 | 05:19 | 조회 14 |루리웹
[8]
루리웹-5838624796 | 05:13 | 조회 6 |루리웹
[14]
실버젯 | 05:22 | 조회 10 |루리웹
수소 말고 암소는 언제 도입하나요? 푸하하하
네가 오늘부터 암소야
귀엽게 생겼다
전선 안 깔아도 매연이 없는
지금 비전화 구간에 넣을 동차 없어서 억지로 기관차에 무궁화호 연결해서 굴리고 있는데, 이거 넣으면 손해를 줄일 수 있겠지
지금 무궁화호 전 객차가 내구연한 한계치를 초과해서 한량씩 사라져서 투입할 객차 자체가 없어서 무궁화호 편성이 점점 쪼그라드는 판이라서 저거 진짜 급하긴 함.
ITX-마음은 전기동차라서 전철화 미완료구간은 디젤을 보낼수밖에 없는데 그 땜빵치는 디젤동차가 끌고 나갈 객차가 없어지는 판이니....
일반 도시 전철에도 쓰기 좋을 듯
연료전지 차량인가?
전철화 안된 지방 근교열차로 딱이겠다
운영비도 싸고 해서 좋을 듯 차차 수도권도 다 교체 해야겠지
근데 수용인원 늘리면 모를까 130명이면 아마 못바꾸는대가 더 많을듯. 지금도 운전 인원부족이라 철도차량이 극도로 적게굴러가는데. 그마저도 수용인원줄면 수익화가 나락가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