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아랴리 | 25/10/04 | 조회 4 |루리웹
[4]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5/10/04 | 조회 51 |루리웹
[3]
파테/그랑오데르 | 25/10/04 | 조회 51 |루리웹
[6]
후미카 쿰척쿰척 | 25/10/04 | 조회 66 |루리웹
[4]
숏더바이더빔 | 25/10/04 | 조회 23 |루리웹
[10]
루리웹-9653264731 | 25/10/04 | 조회 29 |루리웹
[8]
왕윙 | 25/10/04 | 조회 33 |루리웹
[21]
게이브 뉴웰 | 25/10/04 | 조회 56 |루리웹
[12]
바닷바람 | 25/10/04 | 조회 38 |루리웹
[17]
사쿠라치요. | 25/10/04 | 조회 84 |루리웹
[14]
닉네임변경99 | 25/10/04 | 조회 30 |루리웹
[0]
한국 나히다 | 25/10/04 | 조회 39 |루리웹
[11]
소소한향신료 | 25/10/04 | 조회 24 |루리웹
[16]
루리웹-946396990 | 25/10/04 | 조회 14 |루리웹
[29]
5324 | 25/10/04 | 조회 36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