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파이올렛 | 00:33 | 조회 39 |루리웹
[21]
Quasar1.1 | 00:37 | 조회 41 |루리웹
[9]
| 00:33 | 조회 25 |루리웹
[1]
맥스용왕 | 25/10/04 | 조회 39 |루리웹
[14]
c-r-a-c-k-ER | 00:35 | 조회 55 |루리웹
[4]
루리웹-7635183180 | 00:32 | 조회 44 |루리웹
[1]
나래여우 | 00:28 | 조회 39 |루리웹
[17]
김곤잘레스 | 00:33 | 조회 28 |루리웹
[5]
가로# | 00:32 | 조회 47 |루리웹
[4]
신 사 | 25/10/04 | 조회 131 |루리웹
[15]
가로# | 00:28 | 조회 65 |루리웹
[1]
GeminiArk | 25/10/04 | 조회 30 |루리웹
[9]
이사령 | 00:27 | 조회 24 |루리웹
[4]
익스터미나투스mk2 | 00:21 | 조회 96 |루리웹
[12]
가로# | 00:26 | 조회 31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