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파이올렛 | 25/10/04 | 조회 46 |루리웹
[16]
감동브레이커 | 08:07 | 조회 106 |루리웹
[4]
티모시 맥기 | 07:57 | 조회 27 |루리웹
[9]
지정생존자 | 08:05 | 조회 83 |루리웹
[3]
ideality | 07:58 | 조회 90 |루리웹
[6]
십장새끼 | 08:06 | 조회 51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07:59 | 조회 32 |루리웹
[30]
pringles770 | 08:02 | 조회 92 |루리웹
[16]
루리웹-82736389291 | 08:00 | 조회 77 |루리웹
[6]
후지미 요스케군 | 08:00 | 조회 12 |루리웹
[5]
daisy__ | 07:58 | 조회 80 |루리웹
[3]
킺스클럽 | 07:53 | 조회 9 |루리웹
[11]
pringles770 | 07:54 | 조회 70 |루리웹
[8]
제로음료냉장고 | 07:52 | 조회 80 |루리웹
[3]
애널도살자 | 07:52 | 조회 50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