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신 사 | 01:28 | 조회 86 |루리웹
[49]
신 사 | 01:26 | 조회 28 |루리웹
[3]
KC인증-1260709925 | 01:21 | 조회 10 |루리웹
[10]
이나맞음 | 25/10/05 | 조회 20 |루리웹
[22]
aespaKarina | 01:19 | 조회 71 |루리웹
[22]
유게렉카 | 01:10 | 조회 61 |루리웹
[22]
친친과망고 | 01:17 | 조회 72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0:55 | 조회 107 |루리웹
[6]
감염된 민간인 | 01:14 | 조회 8 |루리웹
[19]
인생최후의일격 | 01:03 | 조회 41 |루리웹
[29]
루리웹-1930751157 | 01:07 | 조회 112 |루리웹
[1]
루리웹-9456357110 | 25/10/05 | 조회 31 |루리웹
[7]
NGGN | 01:03 | 조회 68 |루리웹
[10]
루리웹-0033216493 | 01:04 | 조회 47 |루리웹
[15]
이토 시즈카 | 00:57 | 조회 23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