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데스티니드로우 | 25/10/06 | 조회 8 |루리웹
[5]
보추의칼날 | 25/10/06 | 조회 16 |루리웹
[8]
하얀멍멍띠 | 25/10/06 | 조회 3 |루리웹
[25]
찌찌참마도 | 25/10/06 | 조회 64 |루리웹
[7]
애플국희 | 25/10/06 | 조회 22 |루리웹
[11]
Amg e53 | 25/10/06 | 조회 17 |루리웹
[8]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만만세 | 25/10/06 | 조회 41 |루리웹
[12]
멧쥐땃쥐 | 25/10/06 | 조회 24 |루리웹
[13]
adoru0083 | 25/10/06 | 조회 26 |루리웹
[34]
루리웹-7272249194 | 25/10/06 | 조회 70 |루리웹
[14]
익스터미나투스mk2 | 25/10/06 | 조회 43 |루리웹
[13]
KC인증-1260709925 | 25/10/06 | 조회 17 |루리웹
[2]
FU☆FU | 25/10/02 | 조회 7 |루리웹
[2]
이모씨 | 25/10/06 | 조회 11 |루리웹
[13]
SCP-1879 방문판매원 | 25/10/06 | 조회 87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