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후지미 요스케군 | 10:13 | 조회 15 |루리웹
[26]
모유통육렬비비기 | 10:14 | 조회 71 |루리웹
[29]
aespaKarina | 10:12 | 조회 43 |루리웹
[17]
Mario 64 | 10:11 | 조회 27 |루리웹
[10]
쌈무도우피자 | 10:09 | 조회 59 |루리웹
[7]
나만정상인 | 10:07 | 조회 20 |루리웹
[4]
나래여우 | 10:07 | 조회 44 |루리웹
[11]
머머리훈타 | 09:59 | 조회 42 |루리웹
[4]
깡프로 | 09:54 | 조회 84 |루리웹
[10]
Prophe12t | 09:58 | 조회 34 |루리웹
[14]
토드하워드 | 09:59 | 조회 118 |루리웹
[8]
숏더바이더빔 | 09:57 | 조회 9 |루리웹
[4]
Prophe12t | 09:11 | 조회 36 |루리웹
[5]
NGGN | 09:54 | 조회 19 |루리웹
[7]
쌈무도우피자 | 09:56 | 조회 18 |루리웹
아니 근데 사과문 첫번째꺼는 누가 올린건데?
그것도 알바생임?
보통은 자13살하기 버튼 누르던데 여긴 그래도 바로 해결하네
ㅋㅋㅋㅋ 매출에 영향끼치는거 고소해야되는거아님??? ㅁㅊ거같은데
횟집에서 무슨 통일이야 ㅋㅋㅋㅋ
더 길게 얘기 안하고 그냥 나가는게 현명하네
가게도 뭐 대처 빠르게 하고 해명했네
마감 다되가는데 귀찮았나보네 ㅋㅋ
종업원이 임의로 저렇게 하는 건 진짜 선넘는건데 짜르는 거 말곤 할 수 있는게 없네 가게 입장에선 홧병날 상황인데
내가 주방쪽에선 일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홀 직원이 음식 주문 조절하는건 사람이 미어터질 때 해주는거 아님?
사람 많은 것도 아닌데 왜?
말이 안 맞는걸 보니 종업원이 아닌가 본데
솔직히 잘못 인정하고 재발방지 약속하고 후속대응까지 잘했는데 이정도면 상위 1%라고 볼만함
이런식이니까 명절때마다 죄다 해외여행 가지
얼마나 배가 불렀으면 장사를 저런식으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