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THE오이리턴즈! | 16:24 | 조회 15 |루리웹
[18]
찌찌야 | 16:23 | 조회 49 |루리웹
[17]
라이엇드릴 | 16:21 | 조회 23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14:51 | 조회 21 |루리웹
[6]
aespaKarina | 16:20 | 조회 47 |루리웹
[8]
루리웹-7890987657 | 16:22 | 조회 7 |루리웹
[13]
루리웹-4752790238 | 16:20 | 조회 15 |루리웹
[18]
후지미 요스케군 | 16:16 | 조회 26 |루리웹
[8]
숏더바이더빔 | 16:14 | 조회 4 |루리웹
[1]
함떡마스터 | 16:10 | 조회 45 |루리웹
[23]
5324 | 16:16 | 조회 82 |루리웹
[14]
pringles770 | 16:16 | 조회 35 |루리웹
[3]
루리웹-2750915830 | 16:13 | 조회 26 |루리웹
[15]
GabrielG.M | 16:14 | 조회 85 |루리웹
[17]
함떡마스터 | 16:11 | 조회 15 |루리웹
아니 근데 사과문 첫번째꺼는 누가 올린건데?
그것도 알바생임?
보통은 자13살하기 버튼 누르던데 여긴 그래도 바로 해결하네
ㅋㅋㅋㅋ 매출에 영향끼치는거 고소해야되는거아님??? ㅁㅊ거같은데
횟집에서 무슨 통일이야 ㅋㅋㅋㅋ
더 길게 얘기 안하고 그냥 나가는게 현명하네
가게도 뭐 대처 빠르게 하고 해명했네
마감 다되가는데 귀찮았나보네 ㅋㅋ
종업원이 임의로 저렇게 하는 건 진짜 선넘는건데 짜르는 거 말곤 할 수 있는게 없네 가게 입장에선 홧병날 상황인데
내가 주방쪽에선 일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홀 직원이 음식 주문 조절하는건 사람이 미어터질 때 해주는거 아님?
사람 많은 것도 아닌데 왜?
말이 안 맞는걸 보니 종업원이 아닌가 본데
솔직히 잘못 인정하고 재발방지 약속하고 후속대응까지 잘했는데 이정도면 상위 1%라고 볼만함
이런식이니까 명절때마다 죄다 해외여행 가지
얼마나 배가 불렀으면 장사를 저런식으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