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캡틴 @슈 | 25/10/02 | 조회 16 |루리웹
[7]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25/10/02 | 조회 64 |루리웹
[9]
루리웹-0033216493 | 25/10/02 | 조회 68 |루리웹
[3]
밀떡볶이 | 25/10/02 | 조회 52 |루리웹
[4]
DTS펑크 | 25/10/02 | 조회 7 |루리웹
[15]
루리웹-9151771188 | 25/10/02 | 조회 31 |루리웹
[4]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25/10/02 | 조회 33 |루리웹
[11]
aespaKarina | 25/10/02 | 조회 41 |루리웹
[19]
루리웹-1098847581 | 25/10/02 | 조회 43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25/10/02 | 조회 8 |루리웹
[12]
루리웹-1823120063 | 25/10/02 | 조회 8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25/10/02 | 조회 36 |루리웹
[7]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5/10/02 | 조회 9 |루리웹
[11]
VICE | 25/10/02 | 조회 33 |루리웹
[9]
처음부터 | 25/10/02 | 조회 34 |루리웹
오오오
회계팀이 드디어 산수를 배웠나보다
내가 지금 고난을 겪는 게임에 이런 말 하긴 그런데
'캬 정신적 계승작도 저만큼 사주는데 본가(라이센스)를 가져오면 껌이겠지?'
하는 발상 아님...?
활협전도.. 화산의 딸도 2인 인디 개발팀이 통장이 텅장이 될 정도까지 자기 돈 써가며 만들었는 데..
절레절레
저렇게 주먹구구로 돈 계산 하니 회사가 터지지
게임 볼륨과 퀄리티도 4배면 인정해줄 수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