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HCP 재단 | 14:26 | 조회 71 |루리웹
[16]
루리웹-1098847581 | 13:39 | 조회 39 |루리웹
[12]
KAGERON | 14:30 | 조회 54 |루리웹
[2]
달콤쌉쌀한 추억 | 13:45 | 조회 39 |루리웹
[5]
루리웹-4987658421 | 14:17 | 조회 25 |루리웹
[5]
순도100% 정신병자 | 14:18 | 조회 56 |루리웹
[2]
루리웹-713143637271 | 14:19 | 조회 43 |루리웹
[2]
행복한강아지 | 14:20 | 조회 20 |루리웹
[23]
jay | 14:32 | 조회 23 |루리웹
[8]
루리웹-713143637271 | 14:26 | 조회 7 |루리웹
[11]
적방편이 | 14:25 | 조회 24 |루리웹
[8]
우르토라망 | 14:27 | 조회 2 |루리웹
[24]
감동브레이커 | 14:31 | 조회 47 |루리웹
[14]
-청일점- | 14:29 | 조회 9 |루리웹
[12]
나는능이버섯이다 | 13:45 | 조회 10 |루리웹
이렇게 해주지 않으면 날 돌아봐주지 않는걸?!
생선까스를 달라고 하라고!!
사실 사장이 저래도 진상은 안들어먹음
지랄하는게 목적이라서
죄송합니다...
후... 그럼 다시 주문하세요 손님
닭가슴살이랑 생선으로
그래서 ㅈㄹ하면 줘팰려고 진실의 방으로 끌고갔잖슴 ㅋㅋ
이자식 주문 할 줄 아는게 그것밖에 없냣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말해야 발동하는 암호
남보라 여배우랑 똑같이 생겼네
"이제부터 니가 닭이여. 울어봐"
"꼬꼬...."
실제 민원응대 CS매뉴얼에는 이상한 손님은 일단 다른데로 데리고 가 현장에서 격리시켜서 다른 손님들의 서비스 이용에 위화감이 없게끔 하는 것이 있다.
"이 갈굼이 그리웠습니다"